본문 바로가기

사찰

합천 - 영암사

 

 

 

합천 영암사 입니다.

불교에대한 관심...누구나 잘아는 반야심경, 천수경 정도는 알고있어서 가끔 사찰여행을..

합천 황매산 입구에 자리잡은 영암사. 오랜 역사가 숨쉬는곳이라 옆에는 발굴작업이 한창이고

현재의 영암사는 창건중에 있네요.

극락보전앞에 연등의 숫자로만 보아도 4월 초파일이 다가오는데도 등이 그리많지 않습니다. 접수처도 보이지않고...

황매산 철쭉보러 갔다가 오르는길목이 너무 혼잡하여 다시 되돌아오는....다음기회로 미루고 역사 탐방길에 들어섰습니다.



 

 

 

 

 

 

 

 

 

 

 

 

 

 

 

 

 

 

 

 

 

 

 

 

 

 

 

 

 

 

 

 

 

 

 

 

 

 

 

 

 

 

사진을 여러곳에서 담아오지만 그 기법이 비슷하여 그기가 그기인듯 하네요 ㅎㅎ

아래는 폐자재를 이용한 바람개비인데 발길을 멈추게 하네요........아이디어가 돋보입니다.

 

 

 

 

 

아래 멀리보이는 장소가 옛 절터인데 역사발굴작업이 한창입니다.

사진은 다음편에 ^^

 

 

 

 옹기종기 모여 서로 뽐내고 있네요. ^^

 

 

 

 

'사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천 - 수타사  (0) 2012.08.21
홍성 - 용봉사  (0) 2012.06.04
의성 - 고운사  (0) 2011.12.13
정읍 - 백양사   (0) 2011.12.08
대구 - 팔공산 동화사  (0) 2011.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