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등산

철원 - 복계산 매월대 폭포

 

 

 

 

철원 복계산

여기서 가자면 시간도 많이걸리지만 약속은 해놓고 태풍이 오며 많은비가 예상 된다고 하였는데 비는 숫자를 헤아려도 되겠다.

온종일 구름이 뒤덮혀 오히려 선선한 바람이 불어주니 휴가는 그만이네.

 

드라마 임꺽정 촬여지라 하여 세트장을 꾸며 볼만한게 있었나 싶어 먼길은 달려 갔는데

급 실망이다. 이것 이야기 듣고 가다가는 낭패 ㅋㅋ

 

 

 

 

 

 

 입구에서 약 300미터 멀지않은 등산로에 접어들었다.

물줄기의괭음이 다가오는데 마치 구미 금오산의 대혜폭포와 거의 흡사하다.

 

사진으로만 보아서는 구미 금오산 폭포와 똑같이 보이네요.

 

구미 대혜님께서 철원 복계산에 아우를 두셨군요 ㅎ

 

 

 

 

 

 

 

 

 

이곳이 예전에 촬영장소였는데

지금은 식당이 되어버렸고 입구에 쓰레기까지 보기가 않좋드구만유.ㅠㅠ

 

 

 

 

이쁜 꽃이 반겨주네요^^

 

입구에 지키고있는 멍멍

말복이 다가오는데 좀 걱정입니다. 이름을 "님걱정" 으로 지어주고 왔습니다.

 

이곳 저곳 모여

계곡은 꾸어먹고 끓여먹고 이런재미로 갑니다.

 

 

 

 

시원합니다.

 

 

 

 

드라마 세트장이란 팻말이 있는데

보통 영화 촬영장소라하면 뭔가 과거로 돌아가는 풍경에 신비함이 다가오는데

이곳에는 아무것도 없드라. 완뎐 실망 ㅎㅎ

그래도 올여름의 더위는 복계산의 폭포생각에 무더위를 물리칠 수 있을듯 하네요

 ^^

 

 

 

 

'등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양 - 신불산  (0) 2011.09.04
밀양 - 구만산 구만폭포  (0) 2011.08.15
부산 - 강서구, 가덕도  (0) 2011.03.12
광주 - 무등산 , 토끼등  (0) 2011.03.01
대구 - 팔공산 , 갓바위  (0) 2011.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