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시장구경

대구 - 번개시장

 

 

 

 

 

 

대구역 입니다.

대구 중앙이비인후과에 다녀오면서...

봄철 알르레기로 인하여 재채기를 동반한 눈의 가려움 고통이 이만저만... 작년과 올해는 많이 좋아진듯했는데...

 

몇일전 목의 좌측 갑상선 부위에 통증이 심하여...물을 마셔도 뻐근하여 후ㄷㄷ 급 병원에 진료를 하기로

내시경 초음파 등등 신속히 치료를하고 약 복용 이틀이 지나니 괜찮으네요. ㅠ 완전 겁먹었습니다. ㅎㅎ

 

 

 

병원까지 가는동안 여러가지 생각이 열차와함께 달리기 하며  건강해야겠다는...

아프면 끝장이다 라는 ㅋㅋ

 

 

 

 

돌아오는길에 기차표를 한시간 여유를 두고 시장안 구경다녀 왔습니다.

겉으로  보기엔 자그마한 동네 번개시장 인줄 알았는데 시장안의 규모가 어마어마하네요~깜놀 정도입니다.

 

대구에는 삼성백화점이 없는지 롯데가 후원 응원을 하네요~

 

 

 

 

 

이 시장에서는 신발도 팔고있었는데 신발이 중고였습니다.

쓸만한 신발들이라 판매를 하고있지만 신발 중고를 파는것은 처음봤습니다.

알뜰 번개시장 이네요~

좌 우로 늘려진 신발들이 모두 중고...사용했든 신발들입니다.

거의 새신발이나 다름없는것도 있었고..어른 아이들용 남 녀 노소 여러가지 새 주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새해 지난지 거의 4개월인데 현수막을 계속 걸어둘 심산인가 봅니다.

뭐 매일 새마음 새해라 생각하며 새로운 생활도 좋긴 하겠습니다.

 

늘 처음생각과같이 복 많이 받으라고요~

 

 

 

마늘은 의성마늘이 유명합니다.

 

 

 

여주 꿀 고구마...반질반질 통통한것이 보기에도 달콤하네요~

 

 

 

냉동인듯.

 

 

 

 

각종씨앗 열매 등등 거의 중국산이네요~

그 양이 엄청납니다.

 

 

 

한가로운 시간에 장기한수 놓습니다.

 

 

 

훈수하고 싶지만 참아야 합니다.

잘못 거들다간 흐흐흐

 

 

이골목은 참기름 시장입니다.

 

 

 

 

 

 

하하하 아주머니들 귀 꼭막고 있습니다.

뻥!!! 어릴적에 시장안에서 장날 뻥튀기 튀길때 흘린거 주어먹은적도 있었는데 요즘은 그 모습은 사라지고 ㅎ

이곳을 지나갈때쯤 놀라지 마라고  호각을 불어줍니다.

 

 

 

찹싹수제비...묵...한그릇 먹고싶지만

기차시간이 다되어 갑니다. 시장구경 좀더 보고싶지만 아쉬운 발길 돌려야 합니다.

 

 

 

 

 

 

아고야~ 우등열차 기관실 뒷편인데

너덜너덜 덧붙이고 곧 떨어질듯 하여도 철마는 달리고 싶답니다.

 

 

 

 

대구였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셔야 합니다. 아푸면 끝장입니다. ㅋ,ㅋ

 

^^

 

 

 

 

 

 

'맛,시장구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속초 - 관광수산시장  (0) 2016.08.11
제주 - 칠성로와 탑동축제  (0) 2016.08.02
대전 - 중앙시장  (0) 2015.04.02
대전 - 중앙시장 서울마님 죽  (0) 2015.03.30
감자로 만든 채식라면 (애터미)  (0) 2014.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