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악/팝스

Madrugada - Majesty

 

 

 

 


        *Madrugada
      1995년 노르웨이에서 리더 싱어이자 얼터너티브 기타리스트인 지베릇 호이옘(Sivert Høyem )을 비롯한 프로데 야곱센/Frode Jacobsen (bass), 로베르트 부뤼스/Robert Buras (guitar).로 결성된 남성 3인조 얼터너티브 락 밴드로서 80년대 중,후반에 많은 인기를 얻었던 노르웨이 출신의 3인조 그룹인 아하의 대를 이어 노르웨이를 짊어질 팝 그룹으로 인정받고 있다. 아하의 리더 싱어였던 모틀리 는 이들을 가리켜 자신들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 아주 탄탄한 음악적 실력을 가진 훌륭한 뮤지션이라고 극찬하였다. 맨 왼쪽의 루블랑 페테르센(Lauvland Pettersen , drum)은 2002년도 두번째 앨범 작업부터 참여하였다. Majesty / Madrugada So am I Good or bad? The way that things did turn out I did only make you sad 아! 제가 잘한 것인지 잘못한 것인지 결국 그렇게 당신을 슬프게 했을 뿐이군요저는 And we cried and we cried on the phone Oh, but in my mind You were never that all alone 통화를 하면서 우리는 계속 울었습니다 아! 하지만 저에게 당신은 그렇게 외롭지는 않았다고 느껴졌습니다 Oh, you were majesty Your roads were heavy And your longing was cut from bone 오! 나의 위대한 사랑이여 당신이 내려주신 길은 (걷기가) 힘들었습니다 당신의 열망은 (제가 어쩔 수 없는) 근원적인 것이었습니다 So am I Am I good or bad? I could only awake your anger I could only make you mad 아! 제가 잘한 것인지 잘못한 것인지 저는 당신을 화나게 할 줄 밖에 몰랐고 저는 당신을 미치게 할 줄 밖에 몰랐습니다 Now was that how you showed me That you were still so young and bold Anyway those fights did dry me And I was dying of thirst and I wasn't growing old 저에게 보여준 당신의 모습을 통해 당신이 여전히 그토록 젊고 당당했음을 이제 알게 됩니다 그 다툼이 저를 메마르게 하였고 저는 목마름으로 죽어가고 더 이상 성장하지 못하였습니다 Oh, you were majesty Your ropes were heavy And your roads were very cold Oh oh oh majesty 오! 나의 위대한 사랑이여 당신이 내려주신 줄은 무거웠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내려주신 길은 너무나 차가왔습니다 오! 나의 사랑이여 But in my mind I could still climb inside your bed And I could be victorious Still the only man To pass through the glorious arch of your head 하지만 내 마음 속에서 아직도 나는 당신의 침대 속으로 올라가 당신 머리의 빛나는 아치를 지나갈 수 있는 승리의 바로 그 유일한 남자일 것입니다 Oh, you were majesty Your ropes were heavy And your cheeks were very red 오! 나의 위대한 사랑이여 당신이 내려주신 줄은 무거웠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뺨은 너무나 붉었습니다 Oh you were majesty And it's like I said That spirit, it's now dead Oh oh oh majesty Oh oh majesty 오! 나의 위대한 사랑이여 제가 말했듯 그 사랑은 이제 영원히 떠났습니다 오! 나의 위대한 사랑이여 오! 나의 위대한 사랑이여
      Majesty

     
     
     

     

     

     

     

    '♬ 음악 > 팝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Tom Jones - Sex Bomb  (0) 2012.05.26
    Joe Bonamassa - If Heartaches Were Nickels  (0) 2012.05.23
    Slayer - In A Gadda Da Vida   (0) 2012.05.13
    Osibisa - Why  (0) 2012.05.13
    Blues Company - Crippled Mind  (0) 2012.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