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악/팝스

Osibisa - Why

 

 

 

록과 아프리카의 토속 리듬을 결합한 아프리칸 록 사운드를 구사했던
밴드 Osibisa 의  Why입니다.
70년대후반부에 많이알려져 있지요.

인종차별에대한 울부짖음이 음악 후반부에 들려주는 역동의 음은

아프리카의 대륙을 달려가는 상상을 해봅니다. 

 

Why - Osibisa

 

Why...ooh ooh
why..ooh ooh why you shot him down

He was a good man
Loved all his people
but why you shot him down

왜....

왜 당신은 그를 쏘았나요

그는 좋은 사람이었어요

그의 모든 사람을 사랑했는데

그런데 왜 당신은 그를 쏘았나요


sing a song hoo why you shot him down

he was a prima
let`s send all your people
why you shot him down
노래불러요 왜 당신은 그를 쏘았나요
그는 지도자였어요
당신의 모든 사람들을 보내세요
왜 그를 쏘았나요

can you hear me

everybody sung but nobody talked

I just say you shot him down
He was a good man trying to free his people
Why you shot him down Why
당신 내가 하는 말이 들리나요
모두가 노래했지만 아무도 말하지 않았어요
난 단지 당신이 그를 쏘았다고 말해요
그는 그의 사람들을 자유롭게 하려고 했던 좋은 사람인데
왜 당신은 그를 쏘았나요 왜...

 

orgive people I said

saforgive people I said

saiforgive ple I said Why said
forgive people I said You shot him down
사람들을 용서하라고 나는 말해요
사람들을 용서하라고 나는 말해요
사람들을 용서하라고 나는 말해요 왜...
사람들을 용서하라고 나는 말해요 왜 당신은 그를 쏘았나요

 

 

 

 

 

 

     

 

 

 

 

 

 

 

 

 

 

 

 

 

 

 

 

 

 

 

 

 

 

 

 

 

 

 

 

              

 

     

 

            

 

 

44

 

 

 

 

 

'♬ 음악 > 팝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drugada - Majesty   (0) 2012.05.16
Slayer - In A Gadda Da Vida   (0) 2012.05.13
Blues Company - Crippled Mind  (0) 2012.05.10
Journey - Separate Ways   (0) 2012.05.10
Stratovarius - Coming Home   (0) 2012.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