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섬여행

여수 - 금오도

 

 

 

 

주일 여수 금오도 다녀온 풍경입니다.

금오도 ... 여수에서 배를타면 약 1시간 걸리고 당연 배삯도 비싸고

 

돌산도에서 배를타면 시간도 절약 경비도 절약 ㅋ

등산객들이 많네요.

 

앗 이칭구는 어디가지? ㅎ

 

흠~

 

금오도가 가까워 지고

 

마을버스도 있네요.

 

등산객들은 이 버스를타고 하여간 어디로 가야 등산 일주를 한답니다.

 

향일암이 가깝네요.

여수 금오산 향일암의 바위가 신기하였는데...

 

섬 택시도 있네요. 섬에 택시가 있는것은 첨봅니다.

9인승인데 검나게 달려부요이~ ㅋㅋ

 

섬에도 번지가 바뀌어지고 있습니다.

 

 

기념 샷

 

걸어서 걸어서 남면으로 갑니다.

 

이 섬 금오도가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어 있네요.

담배피다 걸리면 벌금? ㅎㅎ

 

누구세요?

 

야자수 인가요?  제주에서 본적 있습니다만...

 

등산로 안내도 입니다.

 

 

갈길은 멀고

 

178번지

 

섬 산행의 해안사진

 

 

 

 

 

 

 

 

 

 

 

낮잠자는 고양이를 깨웟는데 ㅋㅋ

 

뎀비네요 ㅎ흐흐흐ㅡ

 

2012년여수 세계박람회 준비 중입니다.

 

아시겠지요?

 

 

 

섬에 고등학교와 중학교가 같이 있습니다.

 

 

초등학교 담장의 작품들 입니다.

 

어느 한 소년의 꿈을그린 모습입니다.

바다소년 이네요 ~

 

날마다 좋은소식 ^^

 

남면 사무소 입니다. 역사가 오래된듯 보이네요 ^^

 

남면의 한적한 골목입니다.

 

남쪽바다 작은 도서관 .... 정겨운 이름입니다.

 

보건소

 

^^

 

골~

 

선장님의 허락을받고

 

조타실인가요? ㅋ

 

육지로 향하여

 

바다의 현황이 관측소에서 모두 확인된답니다.

 

신기로 나와서

 

해안 도시풍경입니다.

 

약국

 

 

 

대조적 입니다.

 

도시골목

 

벽화에 발길 머물러 보네요 . 동백꽃인가 봅니다.

 

 

 

 

 

 

 

 

 

 

 

 

 

 

 

 

 

 

 

 

 

 

 

내가본 금오도

참 깨끗한 섬이였다.


 

 

 

 

'섬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통영 - 연화도  (0) 2011.05.24
군산 - 선유도  (0) 2011.05.22
남해 - 사량도   (0) 2011.04.17
울릉도  (0) 2007.05.05
독도 2007  (0) 2007.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