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간표

함평 - 시외버스 시간표 ....시장, 거리풍경

 

 

 

 함평 시외버스 정류장,  시외버스 시간표입니다. 혹여 시간표 필요하시분들 보셔요.ㅎ

여행을 하다보면 길을묻거나 또는 음식점 , 공공장소의 질서 등등 안내를 받게되는데 이곳 함평의 군민들 참 친절했습니다.

함평군민께 감사드립니다. ^^

 

 

 

 

 

이곳은 함평 5일장 서는곳입니다.

보통 가는날이 장날이라고들 하는데 오늘 장날이 아니네요. 사람들의 소리가 시끌벅적한 소리가 드리는듯

옛 민속 건축양식으로 세워진 장터분위기가 참 좋습니다. 마치 영화촬영장 세트같은 느낌

 

 

 

 

 

 

 

이곳은 시장 장터국밥집이 나란히 ..지나가는데 국밥냄새가 배를자극

하지만 꾹 참아야 합니다. 왜냐면...ㅎㅎ

 

 

 

 

 

 

 

 

바로 이곳, 친구의 추천으로 함평에가면 꼭 이것을 맛보라고 했습니다. 뻘낙지 비빔밥인데

사실 저는 산낙지를 못먹어서 이 낙지 비빔밥은 첨 주문 해봤습니다.

 

 깔끔한 반찬그릇에 나란히 제가 좋아하는 매생이맛은 천하일미로 지정 ㅋ

첨먹어본는 뻘낙지 비빔밥, 순 국산으로 주인장님의 자랑과 포부가 대단하였습니다.

이 음식또한 안먹어봤으면 후회할뻔 했습니다.ㅎ 아락주 라고있든데 한병 주문을 했드니 쥔장님깜빡하셔서 맛도 못봤네요. ~

 

 

 

국화축제 현장의 거리풍경입니다.

어느 행사장이나 가보면 여러가지 다양한 볼거리가 많지요. 이 구경또한 재미가 있습니다.

 

 

 

 

 

 

 

 

 

 

 

 

 

 

 

 

 

 

 

 

 

 

 

 

 

 

 

 

 

 

광주에서 구미가는 고속버스 시간표 입니다.

 

시장구경은 재미있습니다. 장날이였드라면 좋았을텐데 아쉬움을 뒤로하고...광주 무등산,내장산 으로 고고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