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영덕 - 옥계계곡 캠프

 

영덕 "옥계계곡" 캠프 사진입니다.

 

캠프를 다녀 오면서 우리 송정월드프랩 학원에서

작은 힘이나마 아름다운 환경을 보존하자는 의미에서 "켐페인"을 벌렸습니다.

길이 후손에게 물려줄 아름다운 강산을 잘 보존해야 겠습니다

 

 

 

 

 

 

 

 

 

 

 

 

 

 

  

 

 

 

 

 

 

 

 

 

 

 

 

 

 

 

 

 

 

 

 

 

 

 

 

 

 

 

 

 

 

 

 

 

옥계계곡에 캠프 사진입니다.

캐나다에서온 한 젊은 청년인데 우리나라 태권도를 배우러 왔다네요.

휴가차 만났는데 원장님과 인사도 나누고 하루를 신나게 같이 놀았습니다 ^^

 

 

 

우리 친구들 점심시간이네요.

 

 

간식으로 컵라면이 짱이지요 ^^

 

 

오~ 멋진 포즈 ^^

 

 

개구리 헤엄? ^^

 

 

내게 장난걸면 이 물총으로 쏜다 !! ㅋㅋ

 

 

 

 

 

 

 

 

 

 

 

 

 

 

물먹었낭? ㅋㅋ

 

 

 

 

 

 

 

 

 

 

 

 

 

 

 

 

 

 

 

 

 

 

 

 

 

 

 

 

 

 

 

 

 

 

 

 

 

 

 

 

 

 

 

 

 

 

 

 

 

 

 

 

 

 

 

 

 

 

 

 

 

 

 

 

 

캠프 다음날 점심은 쇠고기 불고기로 먹었습니다 ㅎㅎ

 

 

꼴깍!! ㅋㅋ

 

 

채윤아~ 많이먹어 ㅋㅋ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갯벌체험 2  (0) 2010.08.23
고창 고인돌 유적지  (0) 2010.08.23
민속촌 2  (0) 2010.05.23
민속촌 3  (0) 2010.05.23
독립기념관 체험학습  (0) 2010.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