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등산

영암 - 월출산

 

 

 

 

 

월출산 입구입니다.

 

 

저기를 가야합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천황교를 건너서. 목조로 되어있는데 튼튼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리가나 저리가나 비슷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멀리 올라왔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갈길이 머네요. 기운 차려야 딥니다. 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직도 ㅠㅠ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와~ 구름다리에 도착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념 샷!!

 

 

어질 어질 합니다. ㅠㅠ

 

 

동양에서 가장 높은다리라 하는데 잘 만들었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멀리 보이는 병풍바위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장관 입니다. 정상에를 못가봐서 아쉽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 .기약을 하며 내려왔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서 보았는데 정말 높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멀어져가는 구름다리~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신비한 광경을 감탄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쉬움을 뒤로하고 어두워져 갑니다. 빨리 하산 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월출산 다녀온 사진인데

정상엘 못가봐서 아쉽습니다. 이제 언제 가보려나 ㅎㅎ

 

 

 

 

 

청풍명월  부르고~ 심산유곡  반겨도~

두고온님  생각에~ 발걸음이  무겁네~

-월출산에서-

 

 

 

 

 

 

 

'등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 팔공산 , 갓바위  (0) 2011.03.01
월악산  (0) 2010.11.05
보성 - 일림산  (0) 2010.05.01
진안 - 마이산  (0) 2010.04.16
진안 - 운장산  (0) 2009.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