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김천 - 부항댐 짚라인

 

 

김천 부항댐 짚 와이어

 

김천이 자랑하는 관광 명소중에 한곳

부항댐의 출렁다리와

스릴과 액티비 경험을 나도 할 수 있는 강심장 체험

짚 와이어가 있습니다.

 

 

이 출렁다리가 우리나라에서 가장 길다고 했는데

요즘 지자체에서

너도나도 만드는 바람에 그 길이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건너는동안 흔들거리고

 

오늘 바람이 거세게 불러 통제를해야 하지않을까 생각...무서웠어요.

사람도 아므도 없는데 바람에 날라갔다하면 ㅜㅜ..

 

 

멀리 보이는 짚 라인 탑이 보입니다.

좀더 확대 해 봤어요.

화창한 날씨 바람만 자면 좋겠구만...

 

 

중간쯤에 유리 바닥이 있어요.

아래로 내려다 볼 수 있는데 ㅎㄷㄷ

다리는 평소에도 떨었는데 아래 바라보니 더 떨리네요 ㅎㅎ

 

 

오늘 맘먹고 짚라인 타볼려고 했는데

사람이 아무도 없어요.

오늘 영업 안하는지...그리고 김천 지역 시민에게는 50% 할인을 해줍니다.

바람이 많이불어 아마도 운행이 불가한가 봅니다.

 

다음 기회에 도전!!

 

 

돌아오는길

여기는 김천시에서 운영하는 생태 휴향팬션 입니다.

캬라반이 있고

뒤에는 팬션처름 숙박 시설이 있는데

여름에 관광및 캠프인들이 많이 올것 같네요. 지금은 휴관이라 내부는 못봤습니다.

 

 

여기는 부항댐에서 운영하는

부항댐 문화관 입니다.

위 전망대까지 올라갈 수 있는데...

 

 

요기도 약속의 증표가 많이 늘려있네요.

서울 남산에 무지하게 걸려있는거 본적 있는데

대구 김광석 거리에도 걸려있는거 본적 있고요

 

약속들 잘 지키고 있는지 

 

댐 한바퀴 걷다보면 일일 운동량 충분한데

 

바람이 심하게 불어 못걸었어요. 연약한 사람들은 위험한 날씨네요. ㅜㅜ

 

횡~ 둘러보고 돌아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