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소니 RX100

 

 

 

 

 

최강 똑똑한 똑딱이 이쁘고  나에게 딱이다.

가볍고 휴대 간편하며 기능 최강에다 나머지는 세부설명 참고 ㅋㅋ

 

어느날 우연히 발견한 작은 흠집. 경통 부분이 들락거려 사용감 흠집이 발생...그려러니 하는중

경통을 아래 위로 뒤집어보니 작은 구녕? 을 발견

구매 당시에는 발견하지못하여 이것 대략난감하다.

이로 인하여 훗날 고장 발생의 원이이 되지않을까? 하여 대구 서비스 센터에 상담...서울로 직접 의뢰하는것이 빠르다고...

 

아직 서비스 기간이 남아 왕복 택배비 무료에 유무상 판단은 제품을 본 후에 연락준다는데

뭐 정품 등록을 하지않아도 이력이 있으니 서비스에는 문제없을듯.  하지만 유료라 할까 내심 걱정을 했는데..

즉시 찾아온 방문택배 아저씨 보는데서 포장을 하여 발송.

 

 

 

 

다 다음날 서울 서비스 센터에서 ...이 제품 서비스 기간이 아직 남았으니 무상 교환 해준다고... 어휴~다행이다. ㅠ

 

이 제품 랜즈 교환을 위하여 분해를 해보니

이 작은 구멍은 랜즈가 밖으로 더이상 튀어나오지 못하게 기능상 홈이 원래 있는것이라고 하네~

이런!!

그러면 이 제품의 랜즈 구조에 대하여 아무도 모르고 있었다는 사실이다.ㅎㅎ

암튼 나는 랜즈를 새것으로 교환을 받아 흐믓하지만 제품의 구조를 아직 파악을 하지 못했든 서비스 센터!!  ㅎㅎ

 

암튼 주말에 카메라가 있어야 하는데 빠른 조치 빠른 배송 ...서비스의 만족에 소니코리아 서비스 센터에  감사합니다.

 

똑딱이 최강!! 소니 RX100 좋습니다.

저는 소니와는 아무런 관련없습니다.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레킹 등산화 비교  (0) 2014.10.04
랜선 만드는 방법  (0) 2014.08.03
굿모닝 음악산책  (0) 2013.04.26
고어텍스 방수 테스트  (0) 2013.03.29
테스트  (0) 2013.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