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시장구경

선산 - 5일장

 

 

봄이 오는지 가는지 알아 보려면

동네 오일장에 가보면 먼저 알 수 있어요...

 

머 여기 시장이 아니라도 들로 산으로 나가면 아시겠지만

이곳에는 봄에 먼저 나오는 각종 채소와 새싹들을 볼 수 있거든요.

 

 

 

 

위에 이것은 한라봉이죠.

생산자 분들께 죄송해요ㅜㅜ 저는 갠적으로 한라봉은 그닥 안좋아해요....ㅈ;송함돸ㅋㅋ

 

요즘 나오는 텡탱하게 생긴

귤보다 엄청크고 껍질 얇고...이름이 뭐죠? ㅜㅜ 그것 맛 끝짱이든데.

하루하루 기억력이 아물가물 ㅉㅉ

 

 

오뎅이노 데스까~

오뎅데스까라는 음식이 있드라구요....저는 그런거 잘 몰라요.

떡뽁이 순대는 잘 알지만

 

시장통에서 뻘쭘히 먹고있기가 므슥하죠 ㅜㅜ 혹시 지나가는 아는사람이라도 만나면

입장 곤란해요.

그간 쌓아둔 품위가ㅋㅋㅋ

 

 

연근 우엉 아주머니 하시는 말씀!!

 

한개 사이소...이런거 첨나오는데 ...딴데는 없어요. 

한개 팔아주고 서로 사고 팔고

한개 사고싶은데 요리를 할 줄 몰라 손이 안가네요 ㅜㅜ

 

 

 

 

오늘의 마무리는

당연 먹거리 호떡이죠. 이집 호떡 참쌀 호떡이라고

아줌니 어찌나 자랑을 하시는지.

 

근데 여기서 이상한점은

웬 말이 많어요? 호떡만 팔지 ㅋㅋㅋㅋ 맛있으면 저절로 오게 되는데 ㅎㅎ

호떡 모양이 쫌 그시기 하죠?

이집 호떡은 모양보다 우수한 품질로 승부를ㅎㅎ

 

맛은 최상급 입니다 ^^

 

 

 

'맛,시장구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황간 - 오일장  (0) 2024.04.13
구미 - 선산 오일장  (0) 2024.03.23
고령 - 5일장  (2) 2023.12.10
군위 - 5일장  (0) 2023.10.29
의성 - 안계 5일장  (0) 2023.10.28